번호 | 보도업체 | 제목 | 작성일 |
---|---|---|---|
138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선택 아닌 필수" | 2016-05-23 |
137 | 이데일리 | 브리지텍, LG유플러스와 152억 규모 공급계약 | 2016-03-14 |
136 | 매일경제 | 콜센터 화면에 전화번호 아닌 `이름` 뜬다 | 2016-03-10 |
135 | 미디어잇 | 금융권 비대면 서비스 확대, 콜센터 기능 강화 추진 | 2016-01-22 |
134 | 뉴시스 | 브리지텍, K뱅크에 50억 출자 | 2016-01-19 |
133 | 전자신문 | 비대면 인증시장 본격화, 바이오 보안업체 들썩 | 2015-12-04 |
132 | 디지털타임스 | KTㆍ카카오, 인터넷은행 예비인가 | 2015-11-30 |
131 | 전자신문 | [인터넷전문은행시대 개막]K뱅크 일자리 만드는 은행 | 2015-11-30 |
130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기업 옴니채널 전략 수행 최적합 '아이프론 옴니' | 2015-10-19 |
129 | 전자신문 | 지문·홍채 넘어 목소리로 본인 인증 시대 | 2015-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