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컨택센터

Real-time single view, immediately action!

컨택센터 전용 시스템 관제

RSM(Realtime System Monitoring)은 컨택센터 내 늘어나는 업무용 시스템을 모니터링 하는 컨택센터 전용 시스템 통합관제 솔루션입니다.
콜 인프라 시스템들의 현재 상태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면서, 장애발생 전 경고 Alert 등을 통해 업무 연속성 및 정상화 환경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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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특징
    • 컨택센터 전체 시스템 통합 Health 모니터링
    • IVR회선, 상담사 업무 현황, 장애상황,
      비정상 이벤트 등 모니터링
    • 시스템별 리소스 현황(CPU, 메모리, 디스크,
      네트워크), PING, 프로세스, 로그파일 모니터링
    • 시스템별 주요 서비스(IVR 인입호, CTI큐
      대기호, CTI 업무별 응답, 배치JOB 등) 모니터링
    •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 Trap 메시지를 통한 업무 시스템들의
      고유 상태정보 모니터링
    • WEB 기반 GUI 위젯 방식 지원하는
      멀티 대시보드 형태의 모니터링 화면 제공
    • 시스템 모니티링에 관한 모든 정보 이력화 및
      보고서 제공
기대 효과
  1. 1

    24*365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하며, 장애 발생시 담당자들에게 긴급 알람을 통해 장애시간 최소화
  2. 2

    시스템별 실시간 로그분석(임계치, 이벤트, 프로세스, 데몬 등) 후 장애요소 예측 · 알람 등을 통해 업무 연속성 확보
  3. 3

    관리자는 신속한 장애 대응능력 확보되며, 장애 원인분석을 통해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데이터 활용
활용 사례
Examples of activities
RSM 구성도
rsm 구성도
고객사
알에스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