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클라우드 컨택센터

아이프론 클라우드 (IPRON Cloud)

IPRON Cloud는 구축형 컨택센터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Kubernetes 기반으로 필요 용량에 따른 개별 서비스 단위의 탄력적인 클라우드 자원활용 기술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인프라를 사용합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운영하려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분석하여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로의 전환 전략이 필요한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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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AP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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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특징
    • 컨택센터 규모에 따라 구성이 가능한 유연한 오토 스케일링
    • 뛰어난 클라우드 이식성
    • 고객의 상황에 따른 구성
      (Pure / Hybrid 형태)
    • 정보보호를 위한 테넌트별 DB 분리와 데이터 암호화
    • 표준 API 제공을 통해 다양한 3rd Party 및 기존 업무 프로그램 등과 연동성
    • 시스템 접속권한 설정 및 이력관리
    • 소프트웨어 배포관리
기대 효과
  1. 1

    인프라 자원의 효율적인 투자로 합리적인 비용
  2. 2

    컨택센터 소프트웨어의 손쉬운 구성으로 작업시간 단축
  3. 3

    클라우드 환경의 백업센터 구성
  4. 4

    멀티테넌트 지원으로 그룹/지주사의 통합센터 구성에 적합
사업범위
  • 공공클라우드
    • 국내 최초 SaaS형 컨택센터 CASP 보안 인증 획득
  • 민간클라우드
    • KT, NHN, AWS 등 여러 IaaS 환경에서의 적합성 확보
IPRON Cloud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