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연혁

2021
  • 06제34회 정보문화의달 '정보문화단체부문' 국무총리 표창(과학기술정보통신부)
  •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20
  • 12대구은행 감사패 수상
  • 11TL 9000 H,SR6.2/R5.7 재인증(한국경영인증원)
  • 11소프트웨어산업보호대상 수상(디지털타임스)
  • 04신경식 대표이사 취임
  •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9
  • 11KB국민카드 감사패 수상
  • 08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 '음성분석 솔루션' 기술 협약
  • 02전북은행 감사패 수상
  •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8
  • 12벤처기업 재인증
  • 11DGB대구은행 감사패 수상
  • 10NHN 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 콜센터' 기술 협약
  • 08본점 이전(여의도파이낸스타워 17,18층)
  • 05BNK부산은행 감사패 수상
  • 04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2015 인증전환
  • 01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7
  • 10베스트 기술상 최우수상(한국콜센터산업협회)
  • 06기술평가우수기업 인증(나이스평가정보)
  • 06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재인증(한국경영인증원)
2016
  • 10이노비즈기업 재인증(중소기업청)
  • 09한국고객센터 산업기술발전 공로상 수상(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 08KEB하나은행 IT통합프로젝트 공로 감사패 수상
  • 06SRM 종합평가 우수협력사 선정(케이티커머스)
  • 04'청년 친화 강소기업' 인증(고용노동부)
2015
  • 07신한금융그룹 선정 사회책임경영 최우수협력회사
  • 02TTA Verified 행정기관 인터넷전화 서버 보안 인증 취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