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연혁

2014
  • 12벤처기업 재인증
  • 07TL 9000 R5.0/R5.0 재인증(한국능률협회)
  • 07IP-PBX TTA Verified IPv6, 인터넷전화 보안인증
  • 05한국거래소 공시내용 확인절차 면제법인지정
  • 01'청년과 함께하는 강소기업' 선정(고용노동부)
2013
  • 12동부CNI 파트너쉽 체결
  • 11이노비즈기업 재인증(중소기업청)
  • 10ISO 14001 인증 획득(한국능률협회인증원)
  • 04IPRON TTA인증 획득
  • 02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우수회원사 선정
2012
  • 11Best Technical Service Provider 수상(APCCAL)
  • 02한국거래소 2011년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2011
  • 07TL 9000 R5.0/R4.5 재인증(한국능률협회)
  • 02대한민국 S/W기업경쟁력대상 CRM분야 최우수상 수상(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2010
  • 11Nuance 파트너쉽 체결
  • 11이노비즈기업 재인증(중소기업청)
  • 102010 우수벤처기업 지식경제부장관상 수상(지식경제부)
  • 03TL 9000 R5.0 인증 전환(한국능률협회)
  • 02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CRM분야 최우수상 수상(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2009
  • 02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CRM/고객만족도 부문 최우수상(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2008
  • 06한국거래소 코스닥 시장 상장
  • 02한국거래소 코스닥 시장 상장예비심사 승인
2007
  • 12하반기 IT히트상품 CTI부문 'IPRON' 선정(디지털타임스)
  • 11이노비즈기업 인증(중소기업청)
  • 09SK컴즈 네이트온 메신저 컨택센터 사업제휴
  • 06상반기 IT히트상품 컨택센터부문 'ForCus' 선정(디지털타임스)
  • 03CRM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2006
  • 12HP eKorea 솔루션 파트너 인증
  • 09대한민국 이머징 우수기술상 수상(서울경제신문 주관)
  • 092005 정보화 우수 솔루션 제공기업상 수상(한국전산원 주관)
  • 05별정통신사업자 1호 등록
2005
  • 08Best Callcenter Technology Awards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주관)
  • 07품질경영시스템 TL-9000 인증(한국능률협회 경영인증원)
  • 05IVR 부문 한국컨텐츠 대상(한국텔레마케팅협회, Frost & Sullivan 주관)
  • 04한국소프트협회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