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컨택센터

Next generation inteligent self-service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관리

ARGO(아르고)는 인사관리, 교육관리, 통화품질관리 등 컨택센터 인력에 대한 다양한 관리 및 운영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콜 예측(Forecasting)을 통한 상담사 스케줄링 기능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상담사 운영관리 환경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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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특징
    • 상담사, 팀, 그룹, 센터, 회사 전체의 운영관리를
      위한 종합적이고 객관적인 데이터 제공
    • 상담사 관리, 근태, 업체평가, 도급비 정산 등
      성과평가를 위한 다양한 실적 지수 제공
    • 데이터 로드, 콜 분석, 콜 예측, 평균처리시간,
      콜 수, 서비스레벨, 근무가능인원 등 제공
    • 개방형 구조로 타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가능
기대 효과
  1. 1

    상담사 운영관리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
  2. 2

    공정한 평가를 통한 보상과 그에 따른
    업무 동기 부여
  3. 3

    운영 업무 효율화를 통한 비용 절감
활용 사례
Examples of activities
Argo 구성도
argo 구성도
Contact Center
컨택센터 상담사 운영관리 시스템
argo 구성도
고객사
아르고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