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공공기관 'AI 상담 시대' 연다 | 2025-10-01 | 
                            
                            
                              | 193 | 프라임경제 | '홈쇼핑도 AI' 브리지텍, 고객 대기 없이 상담 품질 높인다 | 2025-07-18 | 
                            
                            
                              | 192 | the bell | 브리지텍, '안심번호 통화서비스' 진출 준비 | 2025-01-14 | 
                            
                            
                              | 191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 획득 | 2024-06-21 | 
                            
                            
                              | 190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AI본부장 "CS 서비스 다각화…이용 편의 대폭 개선" | 2024-06-14 | 
                            
                            
                              | 189 | 프라임경제 | "더 나은 고객경험" 브리지텍, 지능형 AICC 서비스 극대화" | 2024-04-24 | 
                            
                            
                              | 188 | 전자신문 | "초개인화 멀티 모달의 차세대 챗봇과 지능형 AICC의 미래는" | 2024-04-24 | 
                            
                            
                              | 187 | 전자신문 | 브리지텍, 인텔리전스컨택센터 서비스 출시...AICC를 넘어 End-to-End 서비스 혁신할것 | 2024-04-16 | 
                            
                            
                              | 186 | Financial Times | FT ranking: High-Growth Companies Asia-Pacific 2024 | 2024-03-15 | 
                            
                            
                              | 185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컨택센터 운영 전 과정 지원 '아이프론 솔루션' | 2023-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