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보도업체 | 제목 | 작성일 |
---|---|---|---|
148 | 디지털타임스 | NH농협은행, AI기반 빅데이터 콜센터 연내 구축 | 2017-05-31 |
147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콜센터도 4차 산업혁명시대 준비해야" | 2017-05-25 |
146 | 매일경제 | 신한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출시 | 2017-03-22 |
145 | 프라임경제 | 근로복지공단 명품서비스 제공은 기본...일자리 창출 앞장 | 2017-02-27 |
144 | 아시아경제 | KT, 스마트폰으로 사무실 유선전화 이용 '기업모바일전화' 출시 | 2017-02-16 |
143 | 전자신문 | 브리지텍, AI 콜센터 솔루션으로 4차 산업혁명 대비 | 2017-01-25 |
142 | 연합뉴스 | 금융위, K뱅크 은행업 인가…24년만에 신설 은행 탄생 | 2016-12-14 |
141 | 디지털타임스 | 복잡한 음성 ARS는 가라...카드사 '보이는ARS 잇단 도입 | 2016-12-02 |
140 | ZDNet | 콜센터로 전화걸면 AI가 대답한다 | 2016-12-01 |
139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고객센터산업발전공로상 수상 | 2016-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