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보도업체 | 제목 | 작성일 |
---|---|---|---|
154 | 전자신문 | 금융권 최초 실시간 AI도우미 '아르미AI' 진격 | 2017-11-29 |
153 | 프라임경제 | 건보공단 콜센터 고도화작업 '신 고차원 서비스 제공' | 2017-11-28 |
152 | 디지털타임스 | 핀테크 산업, 고객 경험 최우선 기존 금융기관과 협업해야 주목 | 2017-09-20 |
151 | 디지털타임스 | AI 날개 단 콜센터...맞춤형 답변으로 상담품질 향상 | 2017-07-05 |
150 | 디지털타임스 | '똑똑한 AI' 평창을 달군다 | 2017-07-05 |
149 | 디지털타임스 | 비대면 금융서비스 전 은행권 확산...'영업점 통폐합' 대안 주목 | 2017-06-05 |
148 | 디지털타임스 | NH농협은행, AI기반 빅데이터 콜센터 연내 구축 | 2017-05-31 |
147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콜센터도 4차 산업혁명시대 준비해야" | 2017-05-25 |
146 | 매일경제 | 신한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출시 | 2017-03-22 |
145 | 프라임경제 | 근로복지공단 명품서비스 제공은 기본...일자리 창출 앞장 | 2017-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