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
|
디지털타임스 |
[SW산업보호대상] 코로나에 SW중요성 높아져… 가치 인정해야 경쟁력
|
2020-11-26 |
173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뉴노멀 시대 컨택센터 전문솔루션 기업 도약
|
2020-11-23 |
172
|
파이낸셜뉴스 |
광주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실시
|
2020-08-27 |
171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언택트 서비스 '새로운 가치' 세우다
|
2020-06-04 |
170
|
뉴스웍스 |
신한은행, 'AI 쏠리' 도입으로 40초 만에 전문상담사와 연결
|
2020-05-26 |
169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건보공단 콜센터 음성인식·AI 활용한 시스템 고도화
|
2020-05-25 |
168
|
머니투데이 |
국민은행 특정금전신탁 '영상통화'로 가입...금융권 처음
|
2020-05-11 |
167
|
디지털타임스 |
25년 창업벤처 후배에 넘기고 명예로운 은퇴
|
2020-04-02 |
166
|
전자신문 |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차세대 모델로 부상
|
2020-03-23 |
165
|
디지털타임스 |
'NHN 모바일 컨택'으로 코로나 집중 대응
|
2020-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