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TEC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주요실적
구축사례
약도/담당자
사업소개
브리지텍 사업소개
AI(인공지능)
컨택센터
비대면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통신
투자정보
전자공고
공시정보
공시정보
사이버홍보
보도자료
회사행사
동호회활동
채용정보
인재상
복리후생 및 인사제도
채용절차
입사지원
FAQ
Kr
En
열기
BRIDGETEC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주요실적
주요공급실적
연구분야&개발실적
인증 및 수상
지적재산권현황
구축사례
약도/담당자
사업소개
브리지텍 사업소개
AI(인공지능)
인공지능 컨택센터(Athena)
컨택센터
IP컨택센터(IPRON)
통화 녹취 시스템
지능형 IVR(ForCus)
보이는 ARS/디지털 ARS(iweb)
컨택센터 시스템 관제(RSM)
음성분석 솔루션(Catch All)
FAX 시스템
지능망 신호처리 시스템(BT-SS7)
비대면 서비스
비대면멀티미디어 플랫폼(OWMS)
클라우드 서비스
아이프론 클라우드
통신
응용서버(Origo AS)
멀티미디어 서버(Origo MS)
투자정보
전자공고
공시정보
공시정보
사이버홍보
보도자료
회사행사
동호회활동
채용정보
인재상
복리후생 및 인사제도
채용절차
입사지원
FAQ
Address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여의도파이낸스타워 17,18층
Tel
02-3430-4114
Fax
02-564-9980
닫기
CLOSE
사이버홍보
회사행사
꿈으로 끝나지 않으며 꿈꾸기를 멈추지 않는 브리지텍인, 이제부터가 꿈의 시작입니다.
2011년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 참여
2011-09-14
목록
2011년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 참여
브리지텍
Date.
2011-09-14
Hit.
8762
목록